본문 바로가기

잠실 롯데월드 숙소로 올림픽파크텔을 추천하는 이유

producek 2024. 6. 12.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를 방문하기 위해 먼 곳에서 오는 분들이 가장 많이 머무르신다는 올림픽 파크텔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저희의 목적은 롯데월드는 아니었지만 말이죠. 

88 올림픽의 역사를 간직한 3.5성급 호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 파크텔은 88 올림픽이 열리던 해에 지어졌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완공을 하지 못했었지만 임시 오픈을 하여 사용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현재에도 올림픽공원 체육 관련 행사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호텔입니다. 

주차 및 체크인

호텔의 구조는 다소 특이합니다. 호텔의 입구는 일방통행인데요, 이 초입에 호텔 로비가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 길로 들어간 차량들은 대체로 호텔을 한바퀴 돌아서 나오게 되는 구조입니다. 때문에 짐이 많거나, 비가 오는 날이라면 차량에서 짐을 내리거나 할 때 다소 불편할 것 같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호텔 뒷편으로는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전기차 완속 충전기도 5대 정도 위치해 있습니다. 이외에도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호텔 주변으로 주차공간이 보다 더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차 공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스탠더드 트윈룸 객실정보

저희는 스탠더드 트윈룸을 잡았습니다. 건물 구조가 타원형이다 보니, 객실도 구조가 조금 독특한데요, 실제 이용은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최근 리모델링을 하기 때문인지,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올림픽 공원이 보이는 뷰가 인상적

각 층마다 뷰는 다르겠지만, 전반적으로는 올림픽공원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풍경이 매우 좋았습니다. 저희는 17층에 묵게 되었는데요, 가장 높은층이 18층이니 지금 보시는 이 뷰가 제일 높은 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올림픽 파크텔 야경

주변에 있는 거라고는 올림픽공원뿐이고, 가장 가까운 식당은 대체로 방이동 먹자골목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녁에 나갔다가 다시 돌아왔는데요, 도심 한복판 공원에위치한 호텔의 장점을 여기서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즈넉한 서울의 풍경을 보는 것도 꽤 매력이 있었거든요. 

 

내부 편의시설 : 편의점

내부 편의시설은 뭐 별거 없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실 만한건 역시 편의점입니다. 호텔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식 : 랑데뷰 레스토랑

조식은 1층 랑데뷰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성인 19,800원 정도입니다. 각 예약 사이트에서 조식포함 패키지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으니, 조식을 드신다면 패키지를 구매하시는 게 도움 되실 수 있습니다. 

조식 후기

2만원 정도의 비용에 먹는 뷔페식 호텔조식이라 괜찮습니다. 다양한 한식메뉴와 샐러드류 등이 있고, 간단한 디저트와 음료, 커피등도 제공됩니다. 

반응형

댓글